top of page
1. 삐삐.png

삐삐▷ 라푼젤

안녕하세요! 후기를 이렇게 써보는 게 처음이라 어색하네요... :) 3주라는 긴 시간동안 동화AU 합작에 참여해주신 6분 부족한 주최자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저는 아무도 안 오실까, 제가 첫 주최인지라 서툴러서 피해드리진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어요. 다들 함께 열정적으로 아이디어 내주시고 제가 많이 부족한 부분들을 여러분이 채워주셔서 안전하게 합작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. 매일매일 사랑고백해도 모자랄 판에 마감하라고 재촉해서 미안해요... 제가 정말정말 사랑하는 거 아시죠..♥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!

Greening Place

Fairy Tale

bottom of page